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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메시지 광고]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평소 카카오 메시지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었다면 주목해 주세요.
빠르게! 궁금증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광고 상품 중에서 오늘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메시지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Q.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메시지 광고란 무엇인가요?
A. 아래와 같은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을 텐데요.
카카오 채널에 추가된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대량의 채널 메시지를 한 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
한 건당 15원이 발생하며, 상세 타겟팅 진행 시 한 건 당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채널을 활용한 메시지 형식
Q. 그렇다면 광고 유형은 어떻게 되며, 어디에 노출 되나요?
A. 다양한 형태의 메시지 유형을 지원하여 마케팅 목적에 맞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1. 와이드 이미지형
큰 사이즈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주목도 높은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2. 와이드 리스트형
다양한 주제의 메시지를 리스트 유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3. 기본 텍스트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캐러셀형
2개 이상의 이미지에 상품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 있습니다.
* 커머스형 메시지에 가장 적합합니다.
오늘 제가 받은 카카오톡 광고 메시지입니다. 여름 시즌 세일 및 쇼핑몰을 홍보하는 내용이네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유형의 메시지 광고가 존재합니다.
Q. 카카오 채널 광고를 사용해야 하는 장점이 있나요?
1. 공유게시판 활용 포스트로 소식을 업로드하면 댓글 & 공유로 주변 전파가 쉽게 됩니다.
2. 우리 사이트(상품)를 알고있는 유저이고 더 나아가 관심을 갖고있는 유저입니다.
3. 1회성이 아닌 관심을 갖고있는 유저이기 때문에 재구매(방문) 확률이 높습니다.
4. 아무리 타겟팅이 정교해도 찐 고객은 이기지 못합니다.
채널친구에게 메시지를 발송하여 잊혀졌던 우리 사이트를 알리고방문 & 재구매를 유도하여 매출을 높입니다!
5.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카톡 고객센터까지 활용이 가능합니다.
Q. 메시지 작성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메세지를 보내기 전, 테스트 발송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보낸 메세지는 정정할 수 없으므로, 체크 부탁드립니다.
저희 트리플하이엠은 수년간 쌓아온 트리플하이엠만의 광고 운영 노하우로
업체 특성과 광고 목표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02-2623-4705또는 hm_qna@hmcorp.co.kr로 연락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