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앞선 정보로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도와드립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옥션
온라인 쇼핑이 일상이 된 지금 판매자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는 "내 상품을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 더 잘 노출시킬 수 있을까" 하는 문제입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는 오픈마켓 플랫폼인 지마켓(Gmarket)과 옥션(Auction)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마켓/옥션 광고의 전반적인 구조부터 실제 광고 효율을 높이는 전략까지 차근차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마켓과 옥션 광고는 일반적으로 플랫폼 내에서 검색 결과 상단 노출을 통해 소비자의 클릭을 유도하고 판매 전환까지 이어지도록 돕는 광고 상품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광고 유형은 아래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직접 키워드 등록 및 입찰 가능
☑️ 클릭률, 전환율 등을 기반으로 한 품질지수 적용
☑️ 정밀 타겟팅과 세밀한 제어 가능 (단 운영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
기존 파워클릭 광고에 AI기술이 결합된 자동화 광고입니다. 지마켓·옥션의 AI 엔진이 고객의 행동과 선호를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자동 선정하고 클릭과 전환 가능성이 높은 위치에 노출합니다. 때문에 소비자의 복잡한 구매 결정 단계를 효과적으로 단축시켜 고객의 피로도는 낮추고 구매율은 매우 높은 광고 상품입니다.
☑️키워드 및 입찰가 자동 조정
☑️비효율 키워드 자동 제외
☑️목표 ROAS(광고 수익률) 기반의 스마트 운영
☑️운영자의 시간과 리소스를 줄이며 효율은 극대화
상품을 일정 기간 동안 검색 결과 상단에 고정 노출할 수 있는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아무리 많은 클릭이 발생해도 최초에 낙찰된 금액 이상 과금되지 않아 구매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하루 24시간 고정 노출
☑️검색 결과 최상단에서 고객의 주목도 확보
☑️아이콘 + 메시지 조합으로 클릭 유도 강화
⚫지마켓·옥션 파트너사 트리플하이엠
위와 같은 AI 기반 광고가 아무리 정교하더라도 자동화 기능만으로 매출이 오르기는 힘든데요.
광고 성과는 상품의 특성과 시즌, 타깃 고객의 성향 등 여러 마케팅 변수와 광고 환경,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이해하고 전략적으로 설정했을 때 비로소 극대화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적절히 조합해 운영하고 주기적인 성과 분석과 최적화 작업이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지마켓/옥션 광고를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막막하시다면? 지마켓 옥션 파트너사인 트리플하이엠이 확실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다년간의 G마켓/옥션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광고 전략을 제시하고 AI 광고와 수동 캠페인의 적절한 밸런스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지마켓·옥션 파트너사 트리플하이엠]
📈플랫폼 알고리즘에 최적화된 광고 설계
🔎실시간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피드백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전환을 동시에 고려한 운영
이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시점이라면 트리플하이엠과 함께 지마켓/옥션 광고를 완전 정복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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