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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 DA "활용 사례부터 성공 전략까지"


디지털 광고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효율적인 온라인광고"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요.


특히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의 성과를 내고자 하는

많은 광고주분들에게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DA)'는

중요한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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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광고를 집행하면서

이런 고민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고민이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오늘은 이런 고민의 해답이 될 수 있는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DA)의

개념부터 주요 특징, 활용 사례,

그리고 성공적인 마케팅관리 전략까지

꼼꼼히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가 처음이라 막막한 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꼭 맞는 전략을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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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DA)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CPC(클릭당 비용) 기반의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광고주가 설정한 예산 안에서 탄력적으로 입찰가를 조정할 수 있어

부킹 없이 즉시 집행이 가능합니다.



2.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 CPM(노출당 비용) 방식으로 네이버 모바일과 

PC의 주요 지면을 부킹해 광고를 안정적으로 노출시킵니다.


이 중에서도 오늘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세밀한 타겟팅과 실시간 운영이 가능한

성과형 DA 광고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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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 DA는 어떤 점이 좋을까❔


구체적으로 성과형 DA는

세밀한 타겟팅과 실시간 입찰을 통해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서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시키는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타겟팅, 운영 방식, 광고 형식 등에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1️⃣ 세밀한 타겟팅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세부 조건을 설정하여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30대 여성 중 패션에 관심 있는 사용자만 타겟팅하거나

특정 지역의 사용자에게만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 동시 집행

네이버 모바일 메인, 서브 지면, 밴드와 같은

프리미엄 지면에 동시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접점을 활용해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다양한 광고 형식 지원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다양한 형식으로

광고를 구성할 수 있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입찰 관리

광고 운영 중에도 입찰가를 즉시 조정할 수 있어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성과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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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DA 이렇게 활용하세요❕


특히 성과형 DA 광고는

브랜드의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목적과 상황에 맞춰

성과형 DA 광고를 적절히 활용하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전환 광고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전환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특정 상품의 구매 페이지로 사용자를 연결하는 캠페인을 운영하면

판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앱 전환 광고

모바일 앱 설치와 사용 전환을 극대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규 출시된 앱의 다운로드 수를 늘리고자 할 때,

타겟팅된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면 효과적입니다.

성과형 DA 광고를 통해 설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층을

정밀하게 타겟팅할 수 있어 다운로드와 전환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 및 트래픽 광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사이트 방문을 늘리고자 할 때 효과적입니다.

신제품 출시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때 캠페인 랜딩 페이지로

 사용자를 유도하여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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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다이내믹 광고

성과형 DA 광고는 특정 상품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에게 관련 상품을

다시 노출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데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전에 본 상품을 추천하거나 유사한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를 통해

재구매율과 전환율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쇼핑 소식 광고

주요 상품 할인 소식과 혜택을 전달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자 한다면 쇼핑 소식 광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프로모션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구매를 유도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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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조회 광고

브랜드 메시지를 강렬하게 각인시키고 싶다면

시각적·청각적 요소가 풍부한 동영상 광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5초 정도의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성과형 DA 광고로 노출하면

제품 이미지와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애드

특정 주제에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높은 유입률과 전환율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 콘텐츠와 연계하여 여행용 가방 광고를 노출하여

사용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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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DA 성공전략 "트리플하이엠"


브랜드의 목적과 상황에 맞게

성과형 DA 광고를 운영해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운영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광고 공식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은

데이터 기반 분석과 성과 중심의 노하우를 활용해

광고주 분들의 성공을 돕고 있습니다.


POINT 1.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정교한 타겟팅과 광고 성과 분석을 통해 최적의 전략을 설계합니다.


POINT 2. 효율적인 예산 관리

한정된 예산 안에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POINT 3. 브랜드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제작

브랜드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광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POINT 4. 성과 중심의 운영 노하우

지속적인 데이터 모니터링과 최적화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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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전문 광고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의 광고 운영 전략은

단순히 클릭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광고 성과를 목표로 합니다.



네이버 광고의 전문성을 활용해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트리플하이엠과 함께라면

성과형 DA의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네이버 성과형 DA 공식 파트너트리플하이엠과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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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하이엠 개인정보 처리방침 ㈜트리플하이엠(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합니다. 수집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 입니다. 1. 광고 대행 서비스 제안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필수 항목 : DM발송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사이트 URL,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광고효과 분석 프로그램 사용 유, 무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판매자 정보(성명, 연락처, 생산품, 생산규모, 결제정보), ID/PW,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정보 등), 지역광고를 위한 위치정보 등 - 선택항목 : 결제정보 저장 유, 무 3. 자동수집장치 설치, 운영, 거부 - 회사는 자동수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자회사인 (주)디피허브 및 협력사인 (주)디지털플래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광고주(고객)의 개인정보를 광고주(고객)의 동의나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규정된 허용사유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 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광고 대행서비스 종료 후 5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① 광고주의 별도 요청으로 인한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 ②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 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 종료 및 광고비용 결제 • 정산 종료시 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 까지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년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 광고주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 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합니다.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는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개인정보 취급자 연 1회) 등 2. 기술적 조치 : 광고관리 시스템 등의 접근 IP 통제 및 권한 관리, 고유식별번호 등의 열람권한 제한 및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3. 물리적 조치 : 자료보관 저장매체 시건장치 보관, 녹취자료 서버 등의 접근 통제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신용주 직책 : 경영관리본부 본부장 연락처 : (연락처 : 02-2039-6406), (이메일 : ju3070@hmcor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제 10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라,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ㅇ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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