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앞선 정보로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 알기 1탄 [파워링크] 편을 준비했습니다.
평소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었다면 주목해 주세요.
엑기스만 모아 대답해드립니다.
Q. 이래저래 스트레스라 마케팅 방법을 찾고있는데, 네이버 검색광고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A.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가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인 만큼,
가장 정밀한 타겟팅을 통해 광고 분석 효과를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근래들어 배너 광고, 바이럴 광고처럼 다른 유행하는 광고들이 나타나고 있지만,
그래도 검색광고는 여전히 한국의 스테디셀러 같은 막강한 광고입니다.
Q. 가장 잘보이는 위치에 저희 업체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가능할까요?
A. 네, 가능합니다. 광고가 보여지는 순위는 키워드에 설정된 품질지수와 입찰가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
여기서 품질지수란, 검색량과 구매수를 지수화한 것입니다. 품질지수가 높아지면 비교적 적은 광고비로 상위 노출 순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 조정은 광고를 처음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기술적인 면에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전문 마케터들이 다년간 쌓아온 광고운영 노하우로 광고예산과 업체의 인지도, 업종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에 따라 성과를 예측 및 분석하여 입찰가를 상시 조정해 드립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전략적인 광고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Q. 한달 광고비로 얼마정도를 사용해야 할까요?
A. 네이버 검색광고는 cpc, 즉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과금 방식입니다. 키워드별로 입찰가가 실시간으로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예산은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월 예산을 말씀해주시면 예산에 맞게 광고 유형별 전략 및 일 예산 한도를 설정하여 광고를 운영해드립니다.
02-2039-3800 또는 빠른문의 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수십만 명의 광고주들 사이에서 경쟁이 치열할 것 같아 걱정이에요.
치열한 경쟁에서 오는 이익이 있겠지만 불이익도 있지 않을까요?
A. 아무래도 네이버 검색광고는 수많은 광고주들이 몰려있는 광고이다보니,타상품에 비해 경쟁이 치열한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광고의 목적과 아이템, 예산, 타겟 등을 잘 고려하여 전략을 구성한다면 얼마든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이 때 알아야 할 경쟁사와의 차별 포인트는 키워드, 소재, 입찰 전략 입니다. 주기적인 키워드 확장을 통해 새로운 유입 기회를 확보하며, 검색 니즈에 적합한 메시지 구상을 통해 소재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검색광고 효율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키워드별 효율 기반 입찰 전략'을 집중해야 하는데요.
KPI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각 키워드별 효율을 등급화하여 입찰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트리플하이엠 전문 마케터들의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통해
입찰 경쟁이 심한 키워드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순위 관리 하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트리플하이엠의 핵심 경쟁력"
[매체 경쟁력]
온라인 주요 매체 TOP 공식 대행사
한번에 다양한 미디어 믹스 가능
[조직 경쟁력]
매체별 고경력 전문 마케터 직접 관리
기획-제작-개발-지원 조직의 효율적 관리
[운영 경쟁력]
1만여명의 광고주, 250여종의 레퍼런스
배너부터 쇼핑라이브까지 컨텐츠 섭렵
[성과 경쟁력]
브랜드 인지도, 매출 상승 등
다양한 운영 전략 및 성공 사례 보유
자세한 문의는 빠른 문의 및 광고 문의로 남겨 주시면 담당자 통해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