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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 DA "활용 사례부터 성공 전략까지_2"

온라인광고 중에서도 디스플레이 광고를 준비 중이시라면

단순한 노출을 넘어 클릭과 전환, 그리고 매출 상승까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성과형 DA 광고를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지난 1편에서는 성과형 DA 광고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2편에서는 광고가 노출되는 지면부터 효과적인 타겟팅 설정 방법,

그리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까지

성과형 DA 광고 완전 정복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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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형 DA 광고는 단순히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하는 것에서 끝나는 광고가 아닙니다.


클릭 한 번, 전환 한 번이 곧 매출로 이어지는 효율적인 구조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강력한 도구인데요.


그렇다면 성과형 DA 광고의 특징과

성공 전략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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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 DA 특징은❔

먼저 성과형 DA 광고에는 두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다양한 노출 지면을 통해 네이버 플랫폼 전반에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둘째, 정교한 타겟팅을 활용해 광고를 필요한 

고객에게만 정확히 노출할 수 있죠.


이 두 가지 특징을 조합하면 광고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최종적으로 매출로 이어지는 과정을 최적화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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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 DA 어디에 노출될까요?👁‍🗨


네이버 성과형 DA 광고는 무엇보다 네이버 플랫폼 어디에서든

노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블로그, 카페, 앱 등 다양한 지면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메인 영역: 스마트채널, 서비스통합, 피드, 인스트림 지면 등

✅ 네이버 서비스: 블로그, 카페, 지식iN, 증권, 부동산 등

✅ 네이버 앱: 밴드, SNOW, 웹툰, 시리즈 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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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모바일 메인 상단에 노출되는 스마트채널은 높은 주목도를 자랑하는데요.


이 영역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에 매우 적합해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네이버광고 영역에서 DA 광고의 폭넓은 적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면과 채널에 노출하면 고객에게 더 가깝고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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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 DA 타겟 설정 방법은?

성과형 DA 광고의 또 다른 장점은

정교한 타겟팅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광고를 어떤 고객에게 노출할지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타겟 설정 

◾ 데모 타겟팅: 성별, 연령대, 부모 등 세부 설정 *부모 타겟팅의 경우 네이버 매체 한정

 ◾ 지역 타겟팅: 국내 도/시/동 단위로 세분화 *해외 타겟팅은 불가

 ◾ 관심사 및 구매 의도 타겟팅이용자의 관심사와 구매 의도에 맞춘 상품 타겟팅



⚙ 타겟 옵션 구체화

◾  전환 스크립트 활용웹사이트나 앱 내 전환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 설정

 ◾  주요 유입 키워드 설정사용자 검색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광고 집행


이렇게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활용해 테스트하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성과형 DA가 필요한 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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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고객을 유입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눈에 띄는 위치에 노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패션 브랜드라면 모바일 메인에서도

젊은 여성층이 주로 머무르는 '패션뷰티' 섹션에 

광고를 노출하고 관심사 타겟팅을 설정해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집중적으로 노출하면 효과적으로 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


특히 성과형 DA 소개 기획시 '트렌디한 오피스룩', '따뜻한 겨울 데일리룩'처럼

타겟의 관심사에 맞게 다른 이미지와 문구를 기획하면

 클릭률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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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간에 매출을 끌어올려야 한다면

구매의도 타겟팅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 준비가 된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면 전환율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전자제품을 출시한 브랜드라면 '가전제품 구매 예정' 타겟을 설정해

스마트채널 카탈로그나 모바일 메인 쇼핑 영역에 신제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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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때도

성과형 DA 광고는 강력한 성과를 낼 수 있는데요.👀


관심사와 구매 의도 타겟팅을 결합하면 제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집중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킨케어 제품을 론칭했을 경우 '뷰티' 관심사 타겟을 설정해

타겟층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 피부 장벽을 지켜줄 크림' 등 효능을 강조하는 

메시지로 신뢰를 더하게 되면 고객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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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시청자가 매출로

 직결되기 때문에 모객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진행으로 관심사 타겟팅을 통해

라이브 시작 전부터 효율적으로 시청자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방용품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면 '홈인테리어',

 '요리' 관심사 타겟을 설정해 광고를 집행하고 '방송 중 단독 특가!' 같은

문구를 활용하여 클릭률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푸시 알림이나 카운트다운 기능을 추가하면

라이브 시작시 고객 유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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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성과형 DA 공식 대행사 트리플하이엠

트리플하이엠은 개발, 디자인, 마케팅관리

각 분야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제안합니다.


개발팀은 광고 성과를 높이기 위해 전환 데이터를 철저히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타겟팅과 입찰 전략을 설계합니다.


디자인팀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크리에이티브 배너를 제작하며,

마케터는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성과를 정밀하게 관리하여

캠페인을 매출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적화합니다.



이처럼 트리플하이엠은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고 성과를 매출로 연결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중소형 비즈니스부터 🏙대형 브랜드까지

네이버 성과형 DA 공식 파트너 트리플하이엠과 함께하세요❕🤝



광고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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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하이엠 개인정보 처리방침 ㈜트리플하이엠(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합니다. 수집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 입니다. 1. 광고 대행 서비스 제안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필수 항목 : DM발송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사이트 URL,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광고효과 분석 프로그램 사용 유, 무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판매자 정보(성명, 연락처, 생산품, 생산규모, 결제정보), ID/PW,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정보 등), 지역광고를 위한 위치정보 등 - 선택항목 : 결제정보 저장 유, 무 3. 자동수집장치 설치, 운영, 거부 - 회사는 자동수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자회사인 (주)디피허브 및 협력사인 (주)디지털플래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광고주(고객)의 개인정보를 광고주(고객)의 동의나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규정된 허용사유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 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광고 대행서비스 종료 후 5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① 광고주의 별도 요청으로 인한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 ②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 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 종료 및 광고비용 결제 • 정산 종료시 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 까지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년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 광고주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 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합니다.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는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개인정보 취급자 연 1회) 등 2. 기술적 조치 : 광고관리 시스템 등의 접근 IP 통제 및 권한 관리, 고유식별번호 등의 열람권한 제한 및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3. 물리적 조치 : 자료보관 저장매체 시건장치 보관, 녹취자료 서버 등의 접근 통제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신용주 직책 : 경영관리본부 본부장 연락처 : (연락처 : 02-2039-6406), (이메일 : ju3070@hmcor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제 10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라,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ㅇ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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