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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 알기 1 [워링크] 편을 준비했습니다.

평소 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었다면 주목해 주세요.

엑기스만 모아 대답해드립니다.


Q. 이래저래 스트레스라 마케팅 방법을 찾고있는데, 네이버 검색광고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A.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가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인 만큼,

가장 정밀한 타겟팅을 통해 광고 분석 효과를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근래들어 배너 광고, 바이럴 광고처럼 다른 유행하는 광고들이 나타나고 있지만,

그래도 검색광고는 여전히 한국의 스테디셀러 같은 막강한 광고입니다.

Q. 가장 잘보이는 위치에 저희 업체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가능할까요?


A. , 가능합니다. 광고가 보여지는 순위는 키워드에 설정된 품질지수 입찰가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

여기서 품질지수란, 검색량과 구매수를 지수화한 것입니다. 품질지수가 높아지면 비교적 적은 광고비로 상위 노출 순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 조정은 광고를 처음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기술적인 면에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전문 마케터들이 다년간 쌓아온 광고운영 노하우로 광고예산과 업체의 인지도, 업종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에 따라 성과를 예측 및 분석하여 입찰가를 상시 조정해 드립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전략적인 광고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Q. 한달 광고비로 얼마정도를 사용해야 할까요?


A. 네이버 검색광고는 cpc, 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과금 방식입니다. 키워드별로 입찰가가 실시간으로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예산은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월 예산을 말씀해주시면 예산에 맞게 광고 유형별 전략 및 일 예산 한도를 설정하여 광고를 운영해드립니다.

검색광고는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광고효율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전문 마케터에게 관리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어떤 업종에 종사하고 계신지 알 수 없어 보다 자세한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02-2039-3800 또는 빠른문의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수십만 명의 광고주들 사이에서 경쟁이 치열할 것 같아 걱정이에요.

   치열한 경쟁에서 오는 이익이 있겠지만 불이익도 있지 않을까요?


A. 아무래도 네이버 검색광고는 수많은 광고주들이 몰려있는 광고이다보니,타상품에 비해 경쟁이 치열한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광고의 목적과 아이템, 예산, 타겟 등을 잘 고려하여 전략을 구성한다면 얼마든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이 때 알아야 할 경쟁사와의 차별 포인트는 키워드, 소재, 입찰 전략 입니다. 주기적인 키워드 확장을 통해 새로운 유입 기회를 확보하며, 검색 니즈에 적합한 메시지 구상을 통해 소재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검색광고 효율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키워드별 효율 기반 입찰 전략'을 집중해야 하는데요.

KPI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각 키워드별 효율을 등급화하여 입찰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트리플하이엠 전문 마케터들의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통해

입찰 경쟁이 심한 키워드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순위 관리 하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트리플하이엠의 핵심 경쟁력"


[매체 경쟁력]

온라인 주요 매체 TOP 공식 대행사

한번에 다양한 미디어 믹스 가능


[조직 경쟁력]

매체별 경력 전문 마케터 직접 관리

기획-제작-개발-지원 조직의 효율적 관리


[운영 경쟁력]

1만여명의 광고주, 250여종의 레퍼런스

배너부터 쇼핑라이브까지 컨텐츠 섭렵


[성과 경쟁력]

브랜드 인지도, 매출 상승 등

다양한 운영 전략 및 성공 사례 보유


자세한 문의는 빠른 문의 및 광고 문의로 남겨 주시면 담당자 통해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하이엠 개인정보 처리방침 ㈜트리플하이엠(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합니다. 수집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 입니다. 1. 광고 대행 서비스 제안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필수 항목 : DM발송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사이트 URL,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광고효과 분석 프로그램 사용 유, 무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판매자 정보(성명, 연락처, 생산품, 생산규모, 결제정보), ID/PW,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정보 등), 지역광고를 위한 위치정보 등 - 선택항목 : 결제정보 저장 유, 무 3. 자동수집장치 설치, 운영, 거부 - 회사는 자동수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자회사인 (주)디피허브 및 협력사인 (주)디지털플래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광고주(고객)의 개인정보를 광고주(고객)의 동의나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규정된 허용사유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 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광고 대행서비스 종료 후 5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① 광고주의 별도 요청으로 인한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 ②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 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 종료 및 광고비용 결제 • 정산 종료시 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 까지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년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 광고주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 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합니다.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는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개인정보 취급자 연 1회) 등 2. 기술적 조치 : 광고관리 시스템 등의 접근 IP 통제 및 권한 관리, 고유식별번호 등의 열람권한 제한 및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3. 물리적 조치 : 자료보관 저장매체 시건장치 보관, 녹취자료 서버 등의 접근 통제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신용주 직책 : 경영관리본부 본부장 연락처 : (연락처 : 02-2039-6406), (이메일 : ju3070@hmcor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제 10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라,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ㅇ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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