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앞선 정보로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광고 알기 3탄 [네이버 성과형 DA] 편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이미지가 대세인 만큼, 매출 상승이 시작되는 출발점!
네이버 배너 광고의 핵심 성공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 네이버 성과형 DA(=GFA) 광고를 진행하고 싶은데, 자세하게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선 브랜딩 광고가 필요하다.’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먼저 브랜드를 알려야 한다는 모든 마케팅의 핵심 성공 전략인데요.
네이버 성과형 DA는 디스플레이 광고의 강력한 브랜딩 + 검색광고의 타겟팅 & 실시간 입찰 시스템을 합친 광고입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SNS 광고의 제재가 심해지고 계정 정지 및 효율이 떨어지는 이슈들이 많아지는 와중에,
네이버 성과형 DA가 퍼포먼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세분화된 타겟팅 설정으로 네이버 성과형 DA(=GFA) 광고 플랫폼을 진행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Q. 네이버 성과형 DA는 노출 지면이 어디인가요?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 스마트채널, 네이버 모바일 메인과 서브 영역, 그리고 밴드지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구성하여 다채롭고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높은 주목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사람들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도록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유저의 성별이나 연령, 지역뿐만 아니라 쇼핑 패턴, 관심사 패턴 등을 분석하여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네이버 이미지 광고이면 비용이 높을 것 같은데, 대략적인 단가가 궁금해요.
이전에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하면 고가여서 엄두도 내지 못했지만, 이제는 타매체 대비 낮은 CPC 단가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입찰 방식과 과금 타입을 선택하여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며,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즉, 값비싼 보장형 광고와는 다르게 정해진 금액 없이 적은 비용으로도 필요한 시기에만 유연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DA를 통해 KPI에 맞춰 자유롭게 광고를 ON/OFF 하고, 광고 성과에 따라 탄력적으로 예산을 조절해보세요!
Q. 트리플하이엠을 통해 네이버 성과형 DA를 운영할 경우 어떤 관리를 해주시나요?
네이버 성과형 DA는 배너 광고인 만큼, 이미지와 소재 제작이 중요한데요.
트리플하이엠의 전문 디자인팀이 소재(배너)를 무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얼마나 유입되고 전환이 일어났는지, 브랜드의 인지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전환 추적 스크립트도 무상으로 설치해 드립니다.
전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한 리포트를 통해 성과분석 및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DA는 네이버에 노출이 된다는 자체만으로도 광고를 집행할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수수료 발생 비용이 없는 네이버 공식대행사, 트리플하이엠에서 “무료 광고 상담”을 받아보세요!
저희 트리플하이엠은 수년간 쌓아온 트리플하이엠만의 광고 운영 노하우로
업체 특성과 광고 목표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광고 관련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실 경우 간략한 회사 정보 및 광고 목적과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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