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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입니다.

오늘은 [검색엔진최적화] 대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검색엔진최적화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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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최적화란 ?

검색엔진이 이해하기 쉽도록 나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쇼핑몰을 개발해

검색 결과를 상위에 노출 있도록 도와주는 작업을 말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기능이 필요한 이유는?

1. 검색 사용 자들 30% 첫번째 검색 결과를 클릭합니다.

2. 또한 검색 사용자들 9%만이 스크롤을 내리고, 15%만이 원하는 다른 키워드를 이용하여 검색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검색 결과에서 대부분 첫번째 페이지를 클릭하거나,

한번의 스크롤로 검색을 끝내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도 이와 같습니다.

결국 전체 검색자 91% 페이지에서 유입이 되기 때문에,

페이지에 노출 되어야 트래픽을 늘릴 있는 확률이 증가 되는 것이죠.

그렇기에 상단에 노출 있도록 하는 검색엔진 최적화의 역할은 중요하다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의 효과

1. 지속적인 트래픽 유입

타겟 고객이 실제로 사용하는 키워드를 웹페이지에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뿐만 아니라 

제품소개, 회사소개 페이지 등 모든 웹페이지를 통해 관련 트래픽이 유입되도록 합니다.

또한 검색엔진최적화의 효과는 장기적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트래픽이 유입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2. 컨버전(변환) 상승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은 잠재 고객을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만들고,

나아가 방문자들을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육성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3. 타겟 고객에 대한 이해도 향상

검색엔진최적화를 수행한 이후, 웹로그 분석을 통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떤 타입의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알아보고 웹사이트 방문 목적을 추측해 있습니다.

이렇게 타겟 고객에 대한 키워드 분석을 통해 향후 웹사이트에 어떤 콘텐츠를 추가해야 좋을지

아이디어를 얻을 있으며, 나아가 전체적인 마케팅 방향을 정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4.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상승

사람들은 보통 검색결과 페이지의 상단에 위치한 기업 웹사이트를 해당 업계 리더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을 통해 회사의 웹페이지를 검색결과 상위에 랭크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기업이 노출될 있고 회사의 이미지 인지도를 높일 있는 기회가 됩니다.


검색엔진최적화는 광고와 달리 비용과 시간을 들인 순간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닙니다.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검색광고와 함께 꾸준함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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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트리플 하이엠은 수년간 쌓아온 트리플하이엠만의 광고 운영 노하우로

업체 특성과 광고 목표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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