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앞선 정보로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도와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내 브랜드의 홍보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이와 같은 온라인 광고를 빼놓고 말할 수 없죠.
특히 검색 광고는 기본 중의 기본!
이미 많은 광고주분이 검색 광고는 필수로 진행하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왠지…
검색 광고만으로는 아쉽다는 생각
해본 적 없으신가요?
바로 그럴 때 검색 광고의 효율을 올리면서
브랜딩과 매출까지 잡을 수 있는
컨텐츠형 광고 “파워컨텐츠”를
전략적으로 사용해 볼 수 있어요.
검색광고만으로 아쉬울 땐,브랜딩과 매출까지 잡을 수 있는 컨텐츠형 광고 "파워컨텐츠"파워컨텐츠는 CPC 과금 방식의네이버의 대표적인 컨텐츠형 광고인데요.※CPC 과금 방식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일반 바이럴성 포스팅과 달리정보 제공의 주체(광고주)를 밝히고양질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잠재적 소비자의 신뢰와 호감을 얻습니다.이렇게 유입된 관심 고객을신규 고객으로 전환하기 쉬우며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원하는 키워드로 상위 노출을 노릴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검색 광고 등 다른 네이버 광고 상품과 함께 집행할 경우파워컨텐츠를 통해 광고 지면을 추가로 확보하며효율 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데요.네이버 공식 협력 대행사트리플하이엠의 내부 집행 데이터를 기준으로파워링크 단독으로 진행했을 때보다파워컨텐츠를 함께 진행했을 때 노출수, 클릭수는 유의미하게 상승했고CPC 단가는 60% 감소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특히 관여도가 높은 업종, 키워드일수록CPC가 최대 90% 이상, 평균 50% 절감됐습니다.파워컨텐츠는 양질의 정보를 통한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선입니다.따라서 검색광고만으로는 광고주의 유의미한 정보를 전달하기 어려운 업종(전문 서비스, 금융, IT, 교육, 결혼, 육아 등)양질의 정보가 곧 소비자의 니즈와 연결되는업종에 특히 추천하는데요.검색광고만으로는 제품의 특장점을상세히 전달하기 어려운 커머스 중심 업종에서제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함께 노출해신뢰도를 높이는 전략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이처럼 파워컨텐츠는 타 네이버 광고 상품과의 시너지 효과가 좋아전체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결과로 이어지는데요.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파워컨텐츠 진행을 꺼리는 이유가 있습니다.✅검수 가이드라인이 까다롭고✅실시간으로 경쟁 입찰이 진행되기 때문에꼼꼼한 입찰가 관리가 필요합니다.✅무엇보다 한 번 제작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직접 진행하기에는 다소 번거로운 상품입니다.여러 네이버 광고 상품과의 믹스매치뿐만 아니라주기적인 컨텐츠 관리를 위해서도온라인광고대행사에 광고 관리를 맡기는 분이 많습니다.파워컨텐츠를 검색해 봐도수많은 블로그 마케팅 업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하지만 네이버가 공식적으로 지정한광고 에이전시는 많지 않습니다.트리플하이엠은 네이버 공식 협력사로수년간 네이버를 비롯한 카카오, 구글 등주요 매체 TOP-tier 대행사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파워컨텐츠 공식 협력사로서 다년간 누적된 노하우와트리플하이엠만의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가장 적절한 광고 전략을 수립해 드리고 있으며SA, 전략기획, 크리에이티브 등단계별 전문가 그룹이효과적인 파워컨텐츠를 기획, 제작합니다.발행 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분석을 통해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디테일한 계정 관리가 이루어집니다.파워컨텐츠는 경력이 곧 실력입니다.파워컨텐츠도 전략 없이는성과를 개선할 수 없습니다.트리플하이엠의 컨텐츠 전문가 그룹과 함께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보세요.파워컨텐츠 광고 집행 희망하실 경우 광고문의로 남겨주세요!📌광고 문의 바로가기🖱
검색광고만으로 아쉬울 땐,
브랜딩과 매출까지 잡을 수 있는 컨텐츠형 광고 "파워컨텐츠"
파워컨텐츠는 CPC 과금 방식의
네이버의 대표적인 컨텐츠형 광고인데요.
※CPC 과금 방식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일반 바이럴성 포스팅과 달리
정보 제공의 주체(광고주)를 밝히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잠재적 소비자의 신뢰와 호감을 얻습니다.
이렇게 유입된 관심 고객을
신규 고객으로 전환하기 쉬우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 노출을 노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검색 광고 등
다른 네이버 광고 상품과 함께 집행할 경우
파워컨텐츠를 통해 광고 지면을 추가로 확보하며
효율 개선에 직접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공식 협력 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의 내부 집행 데이터를 기준으로
파워링크 단독으로 진행했을 때보다
파워컨텐츠를 함께 진행했을 때
노출수, 클릭수는 유의미하게 상승했고
CPC 단가는 60% 감소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관여도가 높은 업종, 키워드일수록
CPC가 최대 90% 이상, 평균 50% 절감됐습니다.
파워컨텐츠는 양질의 정보를 통한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선입니다.
따라서 검색광고만으로는
광고주의 유의미한 정보를 전달하기 어려운 업종
(전문 서비스, 금융, IT, 교육, 결혼, 육아 등)
양질의 정보가 곧 소비자의 니즈와 연결되는
업종에 특히 추천하는데요.
검색광고만으로는 제품의 특장점을
상세히 전달하기 어려운 커머스 중심 업종에서
제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함께 노출해
신뢰도를 높이는 전략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파워컨텐츠는
타 네이버 광고 상품과의 시너지 효과가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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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파워컨텐츠 진행을 꺼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검수 가이드라인이 까다롭고
✅실시간으로 경쟁 입찰이 진행되기 때문에
꼼꼼한 입찰가 관리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한 번 제작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직접 진행하기에는 다소 번거로운 상품입니다.
여러 네이버 광고 상품과의 믹스매치뿐만 아니라
주기적인 컨텐츠 관리를 위해서도
온라인광고대행사에 광고 관리를 맡기는 분이 많습니다.
파워컨텐츠를 검색해 봐도
수많은 블로그 마케팅 업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네이버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광고 에이전시는 많지 않습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네이버 공식 협력사로
수년간 네이버를 비롯한 카카오, 구글 등
주요 매체 TOP-tier 대행사로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파워컨텐츠 공식 협력사로서 다년간 누적된 노하우와
트리플하이엠만의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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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전략기획, 크리에이티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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