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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뉴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비자들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보다

신뢰할 수 있는 추천이나 소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많은 기업 역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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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실제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받은 제품은

판매 전환율이 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 최세정 고려대 미디어 학부 교수 연구 자료 557명 대상


디지털 분석 리포트 <콘텐트 매터스(함샤우트, 2018)>에서

발표한 통계 자료를 살펴보면🧾


64%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인지하고 있으며,


84%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의 추가 정보를 탐색하고,


76%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실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다고 해요.



이러한 경향은 특히

젊은 세대에서 더 두드러지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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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뛰어난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를 제대로 알릴 방법을 찾지 못한 경우


② 각 채널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


③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가 필요한 경우


④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긍정적 리뷰를 쌓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야 하는 경우



이와 같은 고민들은 실제로

많은 광고주 분들이 겪는 고민이기도 한데요.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다수의 인플루언서와 연결되어,

그들의 팔로워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홍보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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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란?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강력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잠재 고객 간의 접점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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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콘텐츠를

검색 결과에 노출시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합니다.



💡 네이버 키워드 챌린지❔ 

소비자가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에 맞춰

제작한 콘텐츠를 인플루언서가 등록하여

더 많은 노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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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인플루언서가 작성한 콘텐츠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유되어,

높은 조회수와 참여도를 기록하게 되는데요.


이는 검색 엔진에서 상위 노출을

이끌어 내는 데도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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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

인플루언서 체험단마케팅에서

가장 핵심적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자연스러운 홍보","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위해서는 노하우가 있는 전문 협력사와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저희 트리플하이엠은

네이버 브랜드 커텍트의 공식 협력사로서,

2006년 설립 이후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커머스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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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인플루언서 관리에 있어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콘텐츠 성향, 활동 이력 등

철저한 사전 조사와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매칭합니다.🤖


또한 캠페인 진행 중에는

인플루언서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배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성과 분석과

피드백을 통해 다음 전략을 개선하고,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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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전 과정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광고, 인플루언서체험단,

네이버블로그체험단, 체험단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사내 전담팀이 마련되어 있어

브랜드사와 인플루언서 간의

신뢰도 높은 협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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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주요 매체사들과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쌓아온

트리플하이엠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다수의 업종에서 검증된 

트리플하이엠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브랜드 성장을 빠르게 이루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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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하이엠 개인정보 처리방침 ㈜트리플하이엠(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합니다. 수집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 입니다. 1. 광고 대행 서비스 제안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필수 항목 : DM발송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사이트 URL,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광고효과 분석 프로그램 사용 유, 무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판매자 정보(성명, 연락처, 생산품, 생산규모, 결제정보), ID/PW,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정보 등), 지역광고를 위한 위치정보 등 - 선택항목 : 결제정보 저장 유, 무 3. 자동수집장치 설치, 운영, 거부 - 회사는 자동수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자회사인 (주)디피허브 및 협력사인 (주)디지털플래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광고주(고객)의 개인정보를 광고주(고객)의 동의나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규정된 허용사유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 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광고 대행서비스 종료 후 5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① 광고주의 별도 요청으로 인한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 ②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 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 종료 및 광고비용 결제 • 정산 종료시 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 까지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년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 광고주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 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합니다.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는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개인정보 취급자 연 1회) 등 2. 기술적 조치 : 광고관리 시스템 등의 접근 IP 통제 및 권한 관리, 고유식별번호 등의 열람권한 제한 및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3. 물리적 조치 : 자료보관 저장매체 시건장치 보관, 녹취자료 서버 등의 접근 통제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신용주 직책 : 경영관리본부 본부장 연락처 : (연락처 : 02-2039-6406), (이메일 : ju3070@hmcor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제 10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라,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ㅇ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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