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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뉴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비자들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보다
신뢰할 수 있는 추천이나 소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많은 기업 역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효과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과
실제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받은 제품은
판매 전환율이 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 최세정 고려대 미디어 학부 교수 연구 자료 557명 대상
디지털 분석 리포트 <콘텐트 매터스(함샤우트, 2018)>에서
발표한 통계 자료를 살펴보면🧾
64%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인지하고 있으며,
84%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의 추가 정보를 탐색하고,
76%의 소비자가 인플루언서 콘텐츠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실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한다고 해요.
이러한 경향은 특히
젊은 세대에서 더 두드러지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① 뛰어난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를 제대로 알릴 방법을 찾지 못한 경우
② 각 채널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
③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가 필요한 경우
④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긍정적 리뷰를 쌓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야 하는 경우
이와 같은 고민들은 실제로
많은 광고주 분들이 겪는 고민이기도 한데요.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는
다수의 인플루언서와 연결되어,
그들의 팔로워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홍보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브랜드커넥트 서비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란?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강력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잠재 고객 간의 접점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네이버 인플루언서 검색❔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콘텐츠를
검색 결과에 노출시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합니다.
💡 네이버 키워드 챌린지❔
소비자가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에 맞춰
제작한 콘텐츠를 인플루언서가 등록하여
더 많은 노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인플루언서가 작성한 콘텐츠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유되어,
높은 조회수와 참여도를 기록하게 되는데요.
이는 검색 엔진에서 상위 노출을
이끌어 내는 데도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
인플루언서 체험단마케팅에서
가장 핵심적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자연스러운 홍보","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위해서는 노하우가 있는 전문 협력사와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저희 트리플하이엠은
네이버 브랜드 커텍트의 공식 협력사로서,
2006년 설립 이후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커머스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 인플루언서 관리에 있어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콘텐츠 성향, 활동 이력 등
철저한 사전 조사와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매칭합니다.🤖
또한 캠페인 진행 중에는
인플루언서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배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성과 분석과
피드백을 통해 다음 전략을 개선하고,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드립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트리플하이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전 과정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광고, 인플루언서체험단,
네이버블로그체험단, 체험단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사내 전담팀이 마련되어 있어
브랜드사와 인플루언서 간의
신뢰도 높은 협업이 가능합니다.🤝
국내 주요 매체사들과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쌓아온
트리플하이엠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다수의 업종에서 검증된
트리플하이엠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브랜드 성장을 빠르게 이루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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