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AD INSIGHT

한 발 앞선 정보로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도와드립니다

글보기

표지_수정.png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입니다.

오늘은 [디스플레이 광고 3] 대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디스플레이 광고 1.2탄에 이어

디스플레이 광고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02.png


■ DA(Display Ad)광고는 해야 할까요?

브랜드/제품을 널리 알리고, 리타겟팅을 통해 이탈된 고객을 다시 불러오기 위해서

1. 인지 향상 / 유입 목적

브랜드나 제품 인지가 없는 고객에게는 검색광고를 노출시키기 어렵습니다.

검색유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다른 캠페인이 유입을 밀어주어야 한다는 것을 있는데,

하나가 배너 광고입니다.

배너광고는 타겟팅 방식이 관심사나 지면 특성 등으로 검색광고 대비 조금 러프하고,

CPC(*클릭당 비용, cost per click) 검색광고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잠재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있습니다.

2. 리타겟팅 목적

리카겟팅 목적으로 배너 광고를 활용하면,

이미 사이트에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시켜

이탈했던 고객을 다시 사이트로 유입시킬 있습니다.


03.png
 

■ DA(Display Ad)광고는 어떠한 경우에 적합할까요?

1. 새로운 이슈 - 런칭, 할인행사, 캠페인 홍보가 필요한 경우


런칭이나 할인행사 캠페인 새로운 이슈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홍보성으로 단순히 글이 아닌 이미지나 영상으로 광고하는 것이 이목을 집중시키기 좋습니다.


2. 제품의 이미지로 승부가 필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