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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입니다.

오늘은 [디스플레이 광고 2] 대해 준비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1탄에 이어 광고 소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나 카카오 비즈보드, 구글GDN 디스플레이 광고를 집행하다 보면 

대중적인 광고로 클릭률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셨지만 예상보다 낮아서 고민한 있으실 겁니다.

클릭률이 낮은가! 아마 소재 자체의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클릭률 높이는 광고 배너 소재 제작 꿀팁! 💡]

매력적인 광고 소재?

사용자들이 클릭할 만한 자극적이고 매력적인 소재를 만들려면 어떤 내용이 들어가야 할까요?

이목 집중시킬 있게 바로 눈에 띄게 입니다!




눈에 띄는 배너 제작하기!


1. 농도 10% 정도의 옅은 배경 컬러 사용

우선 디스플레이 광고 배경은 어두운색보다 밝은 계열을 쓰는 좋습니다.

어두운 색은 아무래도 이목 집중되기가 어렵고

밝은 색이 눈에 띄어 시선을 사로 잡을 있기 때문입니다.

혹은 전체 배경을 깔끔하게 밝은 , 흰색으로 하고

상품을 크게 보여주는 상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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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문구는핵심만 간결히

요즘 광고가 모바일에서 주로 보여지는데,

휴대폰은 작기 때문에 내용이 많으면 글씨 크기가 작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2-3 정도로 전하고자 하는 내용, 핵심만 간단하게 기재 하는게 좋습니다.

특정 사진이나 제품 특징 강조, 할인 혜택 강조

중에서 할인 혜택을 강조한 소재의 클릭률이 높은 입니다.

예를 들어) 50% 할인, 10만원짜리 3만원에 할인! , 1+1 할인 혜택을 제공 하는 문구

가장 많이 사용 되는 문구는 기간을 정해둔오늘까지’, ‘오늘 1시까지등이 있습니다.

이런 문구는 심적으로 촉박해 져서 사람들이 당장 클릭 하기 마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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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딕 계열의 글씨체를 사용

고딕 계열의 글씨체는 깔끔하면서 가독성이 높아 가장 추천하는 글씨체입니다.

가독성이 높아야 무엇을 원하는지 있기에,

가독성은 광고 배너 디자인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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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적절한 이미지 선택

복잡하거나 추상적인 이미지는 읽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너 광고 이미지는 내용이 분명하고,

광고하고자 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관성이 있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제품 이미지 주위로 여백이 많은 이미지를 선택하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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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미지는 실사로!

일러스트 그림보다 사진이 신뢰가 가며,

실제로도 실사가 클릭률이 높다고 합니다!

실사가 없다면 실사에 가까운 일러스트 사용시 클릭률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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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트리플 하이엠은 수년간 쌓아온 트리플하이엠만의 광고 운영 노하우로

업체 특성과 광고 목표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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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02-2623-4705 또는 hm_qna@hmcorp.co.kr 연락주세요.


광고 관련 문의는 빠른문의, 광고문의 탭을 통해 문의 주시면 담당자 배정을 위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하이엠 개인정보 처리방침 ㈜트리플하이엠(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 공개 합니다. 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합니다. 수집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 입니다. 1. 광고 대행 서비스 제안 및 관리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필수 항목 : DM발송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사이트 URL,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광고효과 분석 프로그램 사용 유, 무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필수항목 : 판매자 정보(성명, 연락처, 생산품, 생산규모, 결제정보), ID/PW,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신용카드, 은행계좌정보 등), 지역광고를 위한 위치정보 등 - 선택항목 : 결제정보 저장 유, 무 3. 자동수집장치 설치, 운영, 거부 - 회사는 자동수집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해서 자회사인 (주)디피허브 및 협력사인 (주)디지털플래닝에게 제공할 수 있고, 광고주(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회사는 광고주(고객)의 개인정보를 광고주(고객)의 동의나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규정된 허용사유를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 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및 관리 : 광고 대행서비스 종료 후 5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 까지 ① 광고주의 별도 요청으로 인한 개인정보 삭제 요청시 ②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 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 종료 및 광고비용 결제 • 정산 종료시 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 까지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 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②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 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년 3) 광고 대행서비스 제안 금지 - 광고주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 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 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합니다. 제 6 조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는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 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개인정보 취급자 연 1회) 등 2. 기술적 조치 : 광고관리 시스템 등의 접근 IP 통제 및 권한 관리, 고유식별번호 등의 열람권한 제한 및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3. 물리적 조치 : 자료보관 저장매체 시건장치 보관, 녹취자료 서버 등의 접근 통제 제 8 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성명 : 신용주 직책 : 경영관리본부 본부장 연락처 : (연락처 : 02-2039-6406), (이메일 : ju3070@hmcor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 처리 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본부 인재개발팀 담당자 : 김태광 연락처 : (연락처 : 02-2088-0379), (이메일 : taekwang@hmcorp.co.kr) 제 10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라,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ㅇ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ㅇ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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