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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입니다.
오늘은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평소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었다면 주목해 주세요.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란?
디스플레이 광고=(DA) Display Advertising의 약자로 웹사이트 유저에게 노출되는 모든 광고를 통칭합니다.
언론 사이트나 포털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서 보이는 우리에게 익숙한 광고입니다.
이미지, 배너, 영상 등 여러 형태를 통해 인터넷 웹사이트, 앱 또는
소셜미디어에 게시되는 그래픽 광고, 해당 지면을 구매한 공급자의 사이트(브랜드 또는 제품)가 노출됩니다. (고객의 ‘의도’와 상관없이 노출)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은?]
종합포털사이트나 커뮤니티 등 다양한 스크린을 통해 노출됩니다.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그대로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주목도가 높습니다.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아도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이 워낙 많기에 단기간의 노출만으로도 많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광고 변경이 가능해 광고 효율에 따라서 수정 하여 광고를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 노출 지면 알아보기]
■ 카카오 비즈보드 : 국내 최대 메신저 카카오톡 내 지면, 채팅 목록 상단에 위치하며 지면의 크기가 좁은 띠배너 형태로 막대한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성과형 광고 : 국내 최대 검색엔진 네이버 내 지면, 모바일 뉴스/연예/스포츠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고 이용자가 많기에 많은 노출량을 가집니다.
■ 페이스북 광고: 글로벌 최대 SNS 지면, 가로/세로/정사각형/노출 이미지 보다는 영상을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 인스타그램 광고 : 글로벌 최대 SNS 지면, 가로/세로/정사각형/노출 화면 전면을 차지합니다.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 글로벌 최대 포털사이트, 뉴스,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지면에 노출할 수 있으며 활용 가능한 소재가 다양할 수록 광고 품질이 올라갑니다.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차이점]
■검색광고
네이버, 다음과 같은 검색 사이트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 대상으로 광고주의 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 방법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는 ‘찾아오는’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한다는 점에서 적중률이 매우 높습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
SNS, 배너 또는 웹사이트 등 이미지나 영상으로 해당 지면을 구매한 공급자 사이트가 노출됩니다.
* 차이점으로는 검색광고는 고객이 의도를 가지고 검색하여 검색한 브랜드나 제품이 보여지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고객의 의도와 상관없이 랜덤으로 노출이 된다는 점입니다.
저희 트리플 하이엠은 수년간 쌓아온 트리플하이엠만의 광고 운영 노하우로
업체 특성과 광고 목표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02-2623-4705 또는 hm_qna@hmcorp.co.kr 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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